세상이야기

문재인 이러면 정말못써

서석천 2012. 12. 16. 11:46

 

문재인은 노무현의 집사로 능지기로는 제 몫을 잘 해낸 사람이지만, 선진 대한민국의 대통령으로서는 깜도 쨉도 택도 아닌 인물이다. 그는 자신의 함량미달과 능력부족 및 미래비전 없음을 여실히 드러냈다. 이런 문재인과 같은 인물이 선진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될 리도 없고, 되어서도 안 되고, 되지도 않을 것은 확실하다.

 

 

문재인은 국가관 상실 반 대한민국 종북이다!

 

쇠똥도 안 벗겨진 싸가지 없이 어른 앞에서 담배나 피워대는 애송이 구상유취(口尙乳臭)의 28살짜리 북조선세습왕조 김정은이가 미사일을 쏘아 올리자, “대통령에 당선되면 북한에 특사를 보내 취임식에 북한 인사를 초청하고, 남북대화를 즉각 재개하겠다.”고 대한민국의 국기를 흔들면서, 천안함 폭침은 침몰로 오도하고, 연평도 포격과 미사일 발사를 막지 못했다고 쏜 놈 북조선은 놔두고 이명박정권을 탓하는 문재인이 대통령이 될 수는 없다. 아사자가 속출하고 인권이 말살된 북조선의 인민은 외면하고, 싸가지 없이 담배나 꼬나 무는 어린 놈 김정은에게 아양이나 떨면서.... NLL공동수역, DMZ동계 올림픽 경기장 개발 ...등 전제조건 없는 굴종의 평화를 구걸하는 문재인은 국가관도 애국심도 없는 완전한 종북이다. 안철수에 매달려서 지원을 구걸하던 문재인의 못난이 행태로 보면 북조선 철부지 김정은에게 매달릴 꼴이 떠오르는데...문재인처럼 굽신거리면서 구걸외교로 애송이 김정은을 달래며 굴종적인 자세를 취하면 김정은이는 오만방자 기고만장 달러 더 가져오라 으름짱을 놓지 않겠는가? 국민들은 문재인의 굴종적인 대북자세에 모멸감과 챙피를 느낄 것이며, 안철수에 매달리던 문재인을 보면 그 굽신거림이 뻔하잖은가? 문재인 굴종과 구걸은 애송이 김정은이 한테는 백해무익이여! 문재인 절대로  이러면 못써!

 

 

문재인은 인륜과 줏대가 없이 득표에 눈먼 배신자다!

노무현의 충복 집사며 능지기 문재인이 “노무현의 참여정부에 참가한 것이 내 인생의 최대 실수다.”라고 자신이 섬기던 주군이며 노무현 정신을 이어받겠다고 줄곧 떠들다가 유불리를 따져서 걷어차버리는 것은 인륜을 저버린 배신행위다. 부산에선 부산출신, 경남에선 거제가 고향, 호남에서는 호남의 아들, 부산과 경남의 PK정권 수립....등 오락가락 표구걸하면서 지역감정을 자극하는 행위는 국가 지도자 대통령으로서는 자격미달이다 문재인 이러면 갈기 갈기 찢긴 지역감정이 되살아나서 못써!

 

 

문재인은 역사와 기존 질서의 파괴자다!

우리의 역사는 긍정적으로 인정하고 끌어 안고 온고이지신(溫故而知新)으로 기려야 하는데, 역사부정과 현실파괴를 주장하는 좌파들의 표구걸을 위하여 건국 대통령 이승만과 산업화 대통령 박정희의 묘소 참배를 거부한 그런 옹졸한 분열과 갈등 대립 조장자 문재인이 정권의 권력 나눠먹기로 꼬드기는 국민정당-국민연합-통합내각을 말하는 것은 표리부동(表裏不同) 언행불일치(言行不一致)의 산 증거로 시대요구와 흐름에 역행한다. 또한 국민 대화합과 대통합이 시대적인 요구며 대세인데도 표만 얻자고 1% 대 99%로 갈라 쳐 먹자는 얄팍한 꼼수를 쓰는 소인배짓거리는 절대로 용납할 수가 없다. 문재인 이러면 못써!

 

문재인은 철학과 신념이나 줏대도 없는 물렁 호박이다!

이명박 정권의 제 2기 국무총리 정운찬과 손잡고, MB가 키워낸 뻐꾸기 빈깡통 안철수에 매달리면서 정권교체나 정치쇄신을 말하고, 이명박정권의 실정을 비판하며 국민을 우롱하는 행위는 사기꾼의 행태고 국민 속이기다. 노명박의 섞어찌개지로 정치쇄신도 정권교체도 아닌 정권 네다바이 시도가 아닌가? 윤여준-정운찬-김덕룡-안철수가 대선캠프의 얼굴마담이며 표몰이 삐끼 바람잡이면 문재인은 거적으로 코뚫려 고삐잡힌 MB정권의 꼭두각시지 무슨 대선후보냐? 문재인 이러면 정말 못써!

 

문재인은 몰상식한 선동가다!

28세 처녀의 집을 포위하고 국정원 선거개입이란 허무맹랑(虛無孟浪)한 흑색선전을 해대며, 국민연대란 허위조직의 조국은 죄 없는 처녀의 신상과 주소를 공개하는 만행을 저질러 댔다. 이런 무법과 불법의 흑색선전에 대한 사과/사죄도 할 줄 모르는 문재인의 몰상식은 시대역행 구태/구습의 반복이다. 공지영은 근거 없이 리얼미터가 5억 받기로 하고 여론을 조작했다 날뛰고, 김용민은 엉뚱한 사이비종교 신천지와 박근혜의 관련설 및 굿판을 벌렸다는 흑색 거짓선전에 열올리고, 정동영은 고질병이 도져서 노인들의 투표를 “꼰대들의 늙은 투표”라고 패륜선동을 해대고 있다. 이런 흑색선전과 패륜행위에 부끄러움도 사죄도 모르는 문재인이 대권을 잡으면 이들의 꼭두각시 허수아비가 될 텐데....문재인 이러면 못써!

 

패륜아들의 광란, 반국가 종북자들의 발호, 부정비리 패악 정권 핵심의 주동, 편 가르기 갈등과 대립의 분열주의자들의 떼거리, 거짓말과 흑색선전 광란자들의 굿판, 국민들의 새정치에 대한 바람(望)을 바람(風)으로 몰이하는 안철수와 표몰이 삐끼들을 동원하여 대권을 날치기하고 네다바이하겠다는 그 패악은 국가전복과 같은 반역이다.

 

문재인 국민들의 바람(望)을 배신하고 바람(風)잡이들을 내세워서 온갖 흑색선전과 불법 무법의 거짓과 사기로 대권을 잡겠다면 국민들의 냉엄한 심판을 받을 것이다. 대선후보 문재인이 아무리 대권에 눈이 멀었어도 이러면 정말 못쓴다.

 

 

 

 

댓글수0